할로윈 코스튬 마녀드레스

모자-빗자루세트세트

 

 

 

 

 

 

 

3살부터 다녔던 어린이집에서는 매년 할로윈파티를 했었다. 딱히 코스튬을 준비한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딸내미가 마녀옷을 갖고 싶다고 했다.

 

그렇지만 내가 보기엔 쓰잘데기 없는 옷. 저번달에 마녀가 주인공은 동화책을 보더니 그렇게 마녀옷을 갖고 싶다고 졸라댔었다. 졸라서 사준 건 아니고 치과치료를 잘 받으면 사주겠다고 약속을 해서 사주게 되었다.

 

치과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무서운 곳이니까. 이 정도 보상은 해줘도 될 것 같았다. 그래서 구매한 할로윈 코스튬 마녀드레스~~~배송이 오자마자 바로 입어보았다. 마녀드레스와 모자, 빗자루 세트에 35,180원.

 

 

 

 

 

 

6세 딸이지만 곧 7세가 되서 7-8세용 L사이즈를 구매했다. 길이가 좀 길지만 품도 괜찮고 M사이즈로 샀으면 아주 딱~~맞았을 것 같다.

 

생각보다 마감도 괜찮다. 얇기는 하지만 코스튬드레스가 계절에 맞춰서 나오는 건 아니니깐. 긴팔이면 됐다. 

 

 

 

 

 

 

 

 

드레스를 열고닫는 곳, 망토를 붙이는 곳이 이렇게 찍찍이로 되어 있어 입히기 편했다. 망토는 플라스틱 끈으로 한번더 붙어 있는데 굳이 떼는 것보다 그냥 붙여서 입는 게 관리도 편할 것 같다. 뭐 세탁도 손세탁을 해야할 것 같으니 굳이 뗄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모자는 모양이 딱 잡혀 있어서 바닥에 두어도 이렇게 세워질 정도다. 크기는 영유아검진 때 머리둘레가 딱 50등이 나온 우리딸에게 딱 맞는 사이즈이다.

 

 

 

 

 

 

 

 

팔부분은 이렇게 벨벳소재인데 마녀옷답게 너풀너풀하다. 

 

가운데 보라색 장식과 벨트도 생각보다 마감이 좋다. 잘 보관해서 둘째 반짝이에게까지 물려주길ㅋㅋㅋ

 

 

 

 

 

 

 

 

자긴지 모르게 사진 찍어달래더니 세트로 온 빗자루도 타고 다양한 포즈를 잡는 딸내미ㅋㅋㅋ 정말 좋아하니 엄마도 기분이 좋다. 사실 빗자루가 진짜 빗자루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고 투덜됐던 딸인데 생각보다 빗자루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다. 엄마가 포스팅하는 와중에도 수리수리마수리 하면서 빗자루 휘둘고 난리가 났다.

 

 

 

 

 

 

치과에 다녀올 때마다 장난감 삥을 뜯겼는데 이번에 뜯긴 삥이 젤 비쌌다. 그래서 주문하면서 쓸데없는 곳에 돈이 나간다고 (속으로)생각했는데(ㅋ), 친구랑 놀이터에서 놀면서 기분이 좋지 않았던 딸내미 기분을 풀어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 마음에 들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