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마트에도 잘 못가고 맨날 인터넷으로 장보기 주문을 했다. 마트가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있는 주말이벤트인데...

유치원을 못가는 지금 산부인과 정기검진에 첫째 조블리를 데려가는데 정말 오랜만에 이마트에 방문했다.

그 때 고구마말랭이를 사달라고 조르는 조블리...그치만 생각보다 고구마말랭이 가격이 비싸다. 그래서 쿠팡 로켓와우로 주문한 고구마말랭이. 이것도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양이 많은 것 같아 주문해 봤다.

겨울간식 추천. 고구마말랭이 사러가기



80그램 5봉 세트에 9,900원. 달달한 고구마일지~





양은 생각보다 많았다. 조블리와 둘이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 크기가 너무 크면 딸내미가 먹기 버거워해서 이 정도 크기가 좋은 것 같다. 많이 먹으면 살찌겠지만ㅋㅋㅋ


쿠팡 고구마말랭이 사러가기









그런데 생각보다 달지가 않네..겨울간식이니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보자. 크기가 얇아서 오래 돌리면 안되고 3-5분 정도 돌리면 된다.









에어프라이기에 3분 정도 돌리니 겉은 바삭 속은 말랑!!! 단맛도 더 올라오고 따땃하니 먹기 너무 좋았다. 음~ 이맛이야~ㅋㅋㅋㅋㅋ


요즘 조블리가 포켓몬에 빠져 있는데 몇 개 없는 포켓몬과 고구마말랭이를 찍어보겠다며 접시 위에 올렸다. 저 포켓몬은 마릴리. 포켓몬 종류 왤케 많아......

 




저렴한 가격에 다음날 바로 배송을 받아 아침식사 후 간식으로 먹으니 간편하고 맛있고 좋다. 오늘 두봉이나 깠는데 아껴 먹어야징~

겨울간식 고구마말랭이 클릭!!!








+ Recent posts